새로생긴 Whole sale mall 쇼핑. Feat. Nam & Miso > 행복한추억

본문 바로가기

⭕ 달인생활일기

새로생긴 Whole sale mall 쇼핑. Feat. Nam & Miso

본문

 

남실장이 많이 부끄러워 한 순간 ㅋ

 

5cbbcdaffbc56d6371b7a5fd47bdff3face30d86tcvo.jpg
8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한 회원 보기

댓글목록4

쿠릉이님의 댓글

베스트 1
profile_image
달인여동생 미소 아이처럼 카트안에서 해맑네요 ㅋㅋㅋ

축하합니다. 첫댓글 포인트 298현금봉투를 획득하였습니다.

쿠릉이님의 댓글

profile_image
달인여동생 미소 아이처럼 카트안에서 해맑네요 ㅋㅋㅋ

축하합니다. 첫댓글 포인트 298현금봉투를 획득하였습니다.

김멍님의 댓글

profile_image
오 이런 대형마트가?
장보는 재미도 쏠쏠한데 말이죠 ㅋ

두리님의 댓글

profile_image
좋군요

축하합니다. 행운의 포인트 114현금봉투를 획득하였습니다.

들레아빠님의 댓글

profile_image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우리의 미소
해맑은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전체 203 건 - 1 페이지

남실장이 소개해드립니다 기쁨조클럽!

회원님들 안녕하세요늘 회원님을 경애하는 '최고영도자'로 모시고 있는 남실장입니다바쁜 행사 일정 중에 잠시 시간이 났습니다우리 회원님들을 어떻게 하면 더 더 더 즐겁게 해드릴 수 있을까 고민하면서 파타야 구석 구석을 열심히 돌아다니며 힘들게 보석 같은 곳을 찾아냈습니다.…

시원한 풀사이드 업그레이드

 시공에 필요한 도구들  종류별 케이블타이도 준비하고  달인은 한시도 가만 있지 않고고객의 편의를 고민 또 고민합니다.   다소 위험한 시공도 무릅쓰고  열심히 그리고 조심히 시공…

흔치 않은 태국차

 네, Thai TEA가 아니라 Thai CAR 입니다. 흔치 않아서 좀처럼 실물을 보기 힘든 차죠.   태국 오리지널 로고   자랑스런 태국 브랜드   흡사 지바겐을 보…

수영장에서 가장 땡기는 음식

  차가운 맥주로 목을 축이며더위를 즐기는 가운데 “야, 라면 땡기지 않냐” 물놀이로 살짝 출출해진 누군가말을 꺼내기가 무섭게 다들 달인을 바라봅니다.  맛 있는 거 쏘겠다고 나가서 먹자는 달인이지만(ㅋㅋㅋ)울 회원…

더울 땐 맥주 한 잔

어른이날을 기념삼아아늑한 보금자리에무언가 또 업드레이드 되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바로 수상해먹!역시 뭘 좀 아는우리 달인저 위에 오르기만 해도 자연밀착과 함께부대끼는 꽁냥타임이 시작됩니다.  ㅗㅜㅑ~   풀 안을 맴…

이 한방으로 모든 것을 끝내버리겠답.~!

뜨압.. 그냥 이것 한방으로 후기를 대신한닥~!더이상 보여주지 않겠따~! 뜨압..... 퀴즈 : 파트너는 누구일까요(주관식)

오랫만의 남실장의 파타야 외출~

오랫만에 인사드립니다. 남실장입니다.태국과 베트남을 오가느라 정신 없이 바빴습니다.그러다 보니 파타야에서 오랫만의 혼자만의 외출을 해 봅니다.바쁜기간 동안 연락만 하던 콴을 만났습니다.소개해드리면이릉 콴나이 20키 155가슴 B+저녁 7시쯤 한산한 시간을 이용해 비치 …

세상에 이런일이~~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진다??

3월 2일 새벽 1:00 비행기로 회원님을 보내고 같은날 아침 7시 베트남행 비행기를 타러  저도 BKK로 출발을 합니다 오랫만의 새벽공기를 마시며고속도를 달려 공항에 도착 합니다  역시 수왓나품공항은 아침에도 북적…

워터파트와 온천이 한곳에 딱~~~~!!!!!

오늘은 워터파크와 온천을 한번애 즐길수 있는곳입니다. 다낭에 오시면 워터파크와 온천을 한번에 즐길실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렇게 매니저와 같이 물놀이도 하고  운치있는 따뜻한 온천에서 꽁냥꽁냥도 할 수 있습니다. …

찐 베트남의 향기가 있는곳 ~ 달인 다낭 점~

언재든자 회원남들아 오시면   언제든지 그 곳의 생활을 느끼실 수 있도록    일반 여행과는 다른 곳을 찾아 다니고 있습니다.   달인과 함께 하지 않으면 찾기 힘든곳으로 ~ ㅎㅎ   여기는 다낭에 오시면 …

오랫만에 데이뚜~~~~ ❤️❤️

사우나 한판 하고     오랫만이 똑따를 만났어요~~   전날 갑자기 연락이 오더라구요~  오빠 뭐하냐고~~ 자기 이싼 다녀 와서 두달 정도 파타야에 없었다고 하면서요 ㅎㅎㅎ   요녀석 살을 많이 뺐네요 ㅋ…

평화로운 주말엔 역시 비치사우나!!

날이 좋습니다. 바람도 불고 햇빛도 강하지 않고~~ 이런날은 야외에서 사우나가 좋죠~~~저녁에 데이트가 있어서 광내러 왔어요~~     라주말이라 사람이 조금 있네요~~  혼자서 맥주 한잔…

❤️❤️❤️나홀로 풀빌라~~~❤️❤️❤️ (frat 사장님은 외출중)

사장님 출타를 하셨다. 며칠을… 나혼자 풀빌라에 덩그러니……… 너~~~무 좋아요!!! 그래서 짜잔!!!오랫만에 한적한 풀에서 홀딱 벗고 둘이서므흣한 시간을 ㅎㅎㅎ 아직 겨울이라 밤 수영장 물이 차네요~~ ㅋㅋㅋㅋㅋㅋ &nbs…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