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전체검색

파타야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 3/ 게시물 - 3241 / 33 페이지 열람 중

'견적문의/예약신청/함께가요' 게시판 내 결과
'[태국]리얼생생후기' 게시판 내 결과
  • 죽어보자 파타야...(세번째)

    지금부터 에피에 소제목이 달림....ㅋㅋ* 에피9 - 소비는 알콜성 단기 기억상실증이다.(뭐여~! 드라마 주인공이여...?)낮깨비 투어 희망하던 파트너를 정리 하던 중...나한태 갑짜기 파트너가 마리사?"엥?.ㅡ.ㅡ; 언제 내가 마리사라고 했냐?"마리사는 내 스턀 아니라고.. 이쁘고 귀엽고 좋은데 내스턀 아니라고오오오~~진짜"형이 마리사 물어보고 해서 치앙마이 올라간애 불렀는데...""아뉘라 니깐.....진짜 스턀 아뉘라고..ㅡ.ㅡ;""형 딱 대딩 스턀 좋아하잔아....…

  • 죽어보자 파타야(두번째.)

    (에피 6)파타야 본진에서 거미가 부릅니다....You Are My EverythiYou Are My Everythingng{동영상:https://vimeo.com/944890168?share=copy|944890168}(에피7)이놈이 날 좋아하나? 언제부터인가 자꾸 옴.ㅡ.ㅡ;;(에피8)귀여운 파트너 사진들.... 지금까진 건전한 사진 임...반응을 보고 열나 안 건전한 사진을 올릴 수도 있음. ㅋㄷㅋㄷ아래....열나 안 건전 사진 예시퀴즈...이것은 무슨 자세일까요.....?

  • 죽어보자 파타야...(첫번째)

    그냥 에피소드만 묶어서 적을 꺼임 알아서들 보삼...(후기 적는것도 구찮오...ㅡ.ㅡ;)(에피 1)전날 술 먹고 게임하고 달리고... 다들 해장이 필요한 시간...그렇게 쌀국수 먹으러 감... 쌀국수... 두번이나 갔지만 나랑은 안 맞음...그러면서 복권을 삼...(쌀국수 먹는 곳 옆에 아저씨가 복권을 팜 좌판펼치고..)갑자기 왠 복권? 이냐면... 파타야 오기 전에 똥싸는 꿈 꿨는디 그래서 복권도 사고혹시나 기대했는데 아무 일도 안 일어남... 젠장 무지 좋은 꿈... 아끕소비 왈 "형 그럼 복권 사봐요~!"근데…

  • 죽어보자 파타야~(열나 쎈거 한방)

    이 모든 것이 소비 때문이야~!"형님 좋아요~!"때문에 이 사단이 난 거임. 망할~~!첫번째 파트너~~~~!참고로 홀딱 벗겨 놓으니 지가 알아서 춤추고 잘 놀고 수건 두르고 댕기더니 나중에는 홀랑 벗어 던지고누드로 활기차게 돌아 댕김.... 몸매는 뭐 죽여줌... 보지도 찰짐...두번째 파트너힌트 "뿜쁘이~"지난번 사용하지 못한 슬립이 있어서 보여줬더니 지가 혼자서 홀랑 벗고 갈아입고 자랑하네...그러곤 지 가방에 챙겨갔음...ㅡ.ㅡ;;세탁하고 잘 마르고 있는 스파이더걸 의상....이걸 사용하는 …

  • 파타야 마지막...

    흑흑...벌써 마지막날이라니 왜 한국에서는 시간이 드럽게 안가다가 태국만 오면 순삭 되는건지...아!!4박5일이니까 5일것도 적어야 되네 ㅋㅋ 우리 소비형 짜장면 해달라니까 죽어도 안해주시고....맛집탐방 좋았는데~~오늘은 뭐~~할~~까~~하다보니 날도 좋고 다들 일어났으니 카트 작년에도 탔지만 이게 한국에서 시속 30짜리랑은 느낌부터가 다르니 거기다 에너미 킴은 아다이니까 설명해주면서 카트타러 GOGO~~!!점심까지 먹고 뒤늦게 나온거라서 거의 2시 넘어서 출발...우리 에킴!!자기는 신문에 나올정도로 잘탄다고 걱정 말라더니 느림…

  • 흉무리 파타야3일차

    *아침 7시 기상3일차는 그래도 좀 늦게까지 자고 나오려고 옷을 주섬주섬 입는데 누이가 굿모닝을 하자마자 도망치듯 밖으로 나와서 담배를~~전날 저녁 누이가 놔주질 않아서 너무 힘들어 죽을뻔...그러고보니 누이녀석 사진을 못찍었네...슬슬 10시쯤 되니 우리 건장한 남성들이 일어나고 오늘은 좀 특별한 매니져 교체를 나와 용용이형님에 매니져를 트레이드? 하기로~~용이형 저흰 이제 가족입니다♡♡슬슬 소비형도 일어나셨으니 오늘가기로한 귀신의 집리플리의 믿거나말거나 박물관 이였나...암튼 얘기 끝내고 소비형 해장 기가막힌거 없어요 하니 또 …

  • 흉물이 즐거운파타야2편

    본격적인 달이 2일차 새벽부터 우리 소다 토하느라 바쁘다...아침에 일어나니 아프다고아침에 눈을뜨니 왜 4시30분인건지...잠이 안온다 한국에서 부지런함이 여기서도 부지런해지다니...해먹에서 거의 6시간동안 있던거 같은데 소비형님은 일어날생각도 없고ㅠㅠ11시쯤 되니 일어나신다 "형 소다 아프데요" 순간에 정적ㅋㅋㅋ소비형에 확인후 매니져 누이2 출동정리도 됐으니까 뭐먹지 하는순간 용용 기상!!용용이 해장할만한 맛있는 국물이 먹고 싶다 하더니우리의 절대자 ☆마스터쉐프 타일랜드 소비☆!!!소비형님이 기가막힌 아직 공개 …

  • [프롤로그]엥 별이 4개네? (파트너 어떻게 할까?) 부재-4월 파타야 묻어버렷.

    엥 별이 4개네.ㅡ.ㅡ? 언제부터 이런거지? 흠....흠냐.. 원래 글을 안쓸려고 했는뎀...최근 올라온 후기가 많네욤... 그걸 보다 보니 생각나고 이제 나도 갈때가 되어서 슬슬 시동 걸어봅니다..지금도 하는 고민이고 앞으로도 이고민을 계속해야 될것 같은...."파트너 어떻게 하지?" 입뉘다.결국 누구를 선택하냐 따라서 여행이 지옥과 천국을 오고 가는데...지난번 처럼 파트너 선택의 미스로 햄뽁하지 못한 여행이 되어버리면 안되에에에에에에에에에....시즌 2가 되면서 사실 시즌 1에서 알던 파트너들이 다들 은퇴? …

게시판 전체검색